레고

추억의 레고 10242 미니쿠퍼!!

하하호호아빠 2023. 12. 7. 09:23
728x90
728x90

오늘 퇴근이 늦었다.. 슬프다ㅜ

그런데 와이프와 아들이 집에없다ㅎㅎ.. 처가댁에 갔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고 페라리 데이토나를 보고 사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살 돈이 없다 ㅜㅠ

 

그래서 창고 그 어딘가 방치되던 나의 미니쿠퍼를 꺼내보기로했다. 와이프 없을때 하나씩 꺼내놔야지 흐흫

크,,, 먼지가 좀 있어서 물티슈로 닦아줬다.

오랜만에 보니 슈퍼카 시리즈가 아닌 자동차도 이렇게 멋질수가 있구나 감탄했다.

개인적으로는 손잡이와 앞 범퍼쪽 모습이 정말 맘에든다 ㅎㅎ

손잡이 브릭은 미니쿠퍼 전용인것 같다(?)

 

보관을 잘못했는지 아래 브릭 2개가 굴러다닌다...

뭐지?!

 

그래서 대충 안보이는 곳에 붙였다...ㅎㅎ

사실 설명서(인스?) 를 다른 상자에 넣어둔듯 하다... 그래서 찾지못했다 ㅜㅜㅋ

그리고 시트들이 모자이크처럼 이쁘게 자리잡고 있다ㅎㅎ

 

그리고, 트렁크를 열면 피크닉 세트가 들어있다. 깨알같은 감성이 돋보인다.

예전에 만들땐 한번도 펼쳐보지 않았던 돗자리도 깔아보았다..ㅋㅋ 피규어들도 어딘가 많을텐데,, 앉아서 같이 놀진 못하겠다 ㅎㅎ

 
 

그리고 테크닉 자동차들 만큼 정교하진 않지만, 나름 엔진쪽 묘사가 멋지게 된 것을 볼 수 있다 ㅎㅎ

마지막으로 아들램 책장위에 살포시 자리잡아본다 ㅎㅎㅎ

아들램 발바닥이 든든하게 옆을 지켜준다ㅋㅋ

진열장이 없어 먼지가 쌓이겠지만,,

한동안 전시를 좀 해야겠다~흐흫

오랜만에 레고를 꺼내보니 너무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