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너무 멋진 레고 42130 BMW M1000 PR

하하호호아빠 2023. 12. 15. 09:36
728x90
728x90

 

사는게 힘들어(?) 하우적 대다가 오랜만에 레고를 구매했다. 페라리가 사고싶었지만 너무 비싸던 차에 우연히 이녀석을 알게 되었다.

차만 몇대 있었는데 새로운 녀석이다.

레고 42130

부품수 1920pcs

최초의 1:5 스케일 제품이라고,,,

259,000원 출시였는데, 329,000원으로 가격이 상승했다고 한다.. 하지만 23만원 정도에 구매했다. 하지만 박스가 파손된 제품이 왔고 판매처에서 별다른 대응이 없었다 ㅜㅜ

(중고나라에서 박스 파손품 싸게 구매해서 되파는걸 산듯?)

암튼 약간 기분이 상했지만,, 그냥 조립하기로 했다.

3일동안 나눠서 겨우 만들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1920pcs도 엄청 빡세다ㅋㅋ

사실 처음엔 중국짝퉁을 알아보기도 했지만,, 손에 금색 색상이 묻어나는 후기를 보고나서 마음을 접었다..ㅎㅎ;;

 

조립설명서와 휠이다. 엄청 크다 ㅎㄷㄷ

1일차 1번 봉다리 완성!!

노란 실린더가 보인다. 하지만 완성 후 안보인다는거..

체인은 레고에서 처음봐서 신기했지만 약간 노가다성 작업이다..ㅎㅎ

 
 

2일차 2, 3번 봉다리 완성!!

 
 

3일차 4, 5번 봉다리 완성!!

기어변속이 가능하고, 가장 잘 굴러가는 기어에서는 손으로 쉽게 바퀴가 굴러가진다.

 

아기 잠들고 새벽에 조립을 해서 그런지 조립 실수가 여러번 있었고, 완성하는데 예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다..ㅠ

3일간 총 9시간 정도 투자하여 겨우만들었다..ㅎㅎ

만들다보니 생각보다 진도가 안나갔고,,

특히 반대로 연결한게 몇번 나왔다.. 졸려서 그런지 실수가 잦았던 것 같다..

그리고 특히 스티커가 많아도 너무 많다 ㅜㅜㅋ 잘못 붙였다가 떼는 과정에서 하나 찢어지기도 해서 내 맘도 찢어지는거 같다ㅜㅜ

하지만 크기도 엄청나고 엄청 멋지다 ㅎㅎ

완성의 과정은 힘들었지만, 엄청 만족스럽다.

 

미니쿠퍼와 사이즈 비교하면 그 크기가 실감이 된다.

 
 

일단 크기가 커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스럽고, 기존에 가지고있던 포르쉐와 비교해서도 꿀리지 않는 것 같다.

너무 대만족이고, 다시 레고를 향한 내 마음에 불을 지피는 것 같다 ㅋㅋ..

정가로 사면 모르겠으나, 인터넷 최저가로 잘 구매하면 정말 갓성비 제품인것 같다. 볼때마다 뿌듯 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