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4지구 닭강정 맛집 달닭 학정점, 닭강정만 수십번 시켜먹은 그 곳 달닭

하하호호아빠 2023. 11. 29. 09:55
728x90
728x90

밥이 부족했던 오늘 저녁,, 와이프가 문득 닭강정이 먹고싶다며 신호를 보냈다.

한동안 주문하려 전화 하면 매장과 통화 연결이 안되어서 가게 운영을 안 하는 건가 싶었지만 오늘도 또 전화를 걸어봤다. 다행히 오늘은 바로 연결이 되었다~ 휴,,,,ㅋㅋ


영업시간 11:00~23:00

주차는 위 사진의 반대편에 주차장이 있으나 골목길에 자리 있으면 주차하는게 나을 듯 합니다.


닭강정 메뉴는

황금닭강정 L 12,000원

황금닭강정 M 7,000원

매운닭강정 L 12,000원

매운닭강정 M 7,000원

나는 황금닭강정 M 으로 주문했다.

6년째 나름 달닭 닭강정 단골인데, 보통 황금과 매운맛을 번갈아가며 시켜먹었다 ㅎㅎ

요새 맵찔이가 되어 오늘은 황금으로 당첨이다~

보통 주문하면 약 15분 뒤에 오면 된다고 하신다.

요렇게 포장해서 들고왔다.

포장 한거 받으러 가려는데, 아들램이 아빠 어다가냐며 묻길래 치킨 사러 간다고 하니,

"아빠, 치킨은 오토바이 배달 안해?" 라고 하는 아들램ㅎ

여긴 안된다고 하며 다녀왔고,

"아빠가 차킨 배달했어~우와" 라고 한다..ㅋㅋ

아빠가 배달했다니 신기한가보다ㅎㅎ

 

달닭 닭강정은 닭과 떡이 들어있고,

치킨무가 제공된다.

이 치킨무가 진짜 묘하게 다른 일반 치킨무들보다 맛있다ㅋㅋ 와이프와 아들램은 이 치킨무가 넘 맛있다며

닭보다 무 부터 먹는 것 같다..허헣

신기한게 아들램은 돈까스도 소스 묻으면 안먹는데

닭강정도 소스때문인지 거부했다.

그런데 , 무는 맛있었는지 ...ㅋㅋ 어느새 치킨무가 몇 개 안보인다 ㅜㅜㅋ

"무가 맛있어서 무만 먹어!" 하는 아들램이다.

집중해서 무만 계속 먹는다 ㅋㅋ

닭강정 사면 주는 요 꼬지로 닭강정 하나 콕 찍어서 냠냠꼭꼭 했다 ㅎㅎ

개인적으로 떡을 좋아하지만 안 좋아해서(????) 떡볶이도 어묵위주로 먹고 떡만두 국에 만두만 먹는 나인데,,

이상하게 여기 떡은 넘 맛있다 ㅋㅋ 닭고기 먹다가도

떡이 계속 생각나서 먹게되는 것 같다..ㅋㅋ뭐지? 왜 맛있지?? 싶다 ㅎㅎ

캔맥주와 함께 진짜 순삭했다.

 

암튼 오랜만에 먹어봤는데,,ㅋㅋ 닭강정도 맛있지만 떡이 진짜 넘나 맛있었고, 황금닭강정도 맥주랑 먹기 완전 딱이었다!!

예전엔 쿠폰을 줘서 쿠폰 모으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이번엔 따로 안줘서 괜히 아쉽다.

고물가 시대지만 닭강정 가격은 안 오른 듯 보이는데 그걸로 만족해야 하나 보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