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구미 인동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토마호크 완전 맛있는데?!

하하호호아빠 2023. 11. 27. 09:48
728x90
728x90

회사 행사가 있어 영화도 보고

이어서 아웃백을 가게 되었다 ㅎㅎ

오랜만에 가보는 아웃백이라 나름 기대되었다.

건물 2층에 자리했다.

영화보고 2층으로 가면 딱이다 ㅎㅎ


영업시간 11:30~21:30

주차도 가능하다.


한쪽에는 와인과 스테이크 모형을 볼 수 있다.

자리가 깔끔하게 배치되어있다.

우린 좀 더 안쪽으로 자리했다.

 

단체예약 손님이라..ㅎㅎ 대부분 준비되어있다.

사진 찍어보디 전에 식전빵은 벌써 다른사람이 먹었다ㅋ

양송이스프다. 짭짤한게 적당히 맛있다.

토마호크다. 음, 미디움보단 살짝 미디움레어 같다.

조금 더 구워주면 좋겠는데 여럿이 있어서 그냥 먹기로..ㅎㅎ

첫 느낌은 이돈주고 나는 못사먹을 것 같았다 ㅋㅋ

맛있지만 넘 비싼??그런 느낌 ㅎㅎ

투움바 파스타인데, 예전에 먹어본 것 보다 좀 짠듯하다.

그래도 맛은 있다.

레몬 치킨 리조또이다.

리조또도 좀 짠듯한데 적당히 맛있어서 싹다 비우긴 했다.

닭고기가 넓적다리살 인것 같고, 짭짤하이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코코넛 슈림프인데 요거 맛있다..ㅎㅎ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치킨텐더 샐러드는 치킨텐더가 점 텁텁해서 손이 안갔다.

 
 

머쉬룸 매시드 포테이토와, 감튀도 있다.

 
 

오렌지와 자몽에이드가 있어 시원하게 한잔했다 ㅎㅎ

몰랐는데, 뼈에 붙은 고기를 발라서 살짝 더 익혀준다.

첨엔 이돈주고 먹긴 힘들겠다 싶었는데 다시 익혀준 고기를 먹으니, 완전 맛있다 ㅋㅋㅋ 돈 쓰는 맛이 있다 싶은 순간이었다 ㅎㅎ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