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북구 칠곡 보쌈김치가 정말 맛있는 한티재 칠곡점

하하호호아빠 2023. 11. 26. 09:46
728x90
728x90

 

우리 딸램 100일을 맞아 백일잔치를 하고

점심을 먹기위해 고민하다 보쌈을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언제나 사람들이 많아보였던 한티재로 향했다.


영업시간 10:30 ~ 22:00

가게앞 주차 가능


입구에 메뉴판이 있고,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다.

매장 내부는 넓직하고 깔끔하다.

사진 기준 우측으로도 보이진 않지만 테이블이 더 많이 있다.

셀프바가 있다. 다만 우린 사용하지 않았다..ㅋㅋ 사실 사진 찍느라 나만 봤는데 귀찮아서 사용하지 못했다.

잡채와 떡볶이가 은색 반찬통에 담겨있다.

 

간장 양파 등 밑반찬류 셀프코너다.

역시 우린 사용하지 않았다 ㅡㅡㅋ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와 같다.

보쌈 중 37,000원

한상차림 (3인) 47,000원

공기밥 5개 5,000원


이건 보쌈 중 사이즈 인데, 양은 적당한 것 같다.

앞다리살인지 뒷다리살인지 사실 모르겠다..

예전 단지보쌈보단 나은듯 한데, 일부 텁텁한 고기가 있다.

이건 보쌈용 김치와 무김치 인데, 여긴 무 보다는 김치가 진짜 엄청나게 맛있다.

고기의 아쉬움을 잊게 만들어 준다.

다만 김치 추가시 5,000원이다..

두부를 으깨어 만든 샐러드인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꽤 맛있었고, 아들램도 잘 먹었다. 나도 잘 먹었다 ㅋㅋ

 

요건 무침회인데, 오징어인줄 알고 먹으면 무가 더 자주 나왔다.. 허허..

이건 한상처림 3인이다.

족발이 섞여있다.

보시다 싶이... 족발이 좀 그렇다. 먹기 힘든 부위라고 말하고 싶다. 족발은 반쯤 남았다.

쟁반막국수인데, 기대보다 맛있다 ㅎㅎ 싹다 비웠다.

부대찌개 인데, 족발의 아쉬움을 달래준다.

이거 없었으면 밥 한공기 다 못먹었을 것 같다.

고기에 보쌈김치 얹어서 한입하면 진짜 넘 맛있다ㅎㅎ

지금 이순간도 김치가 넘 땡긴다..하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고기 품질이 좀,,아쉬운대로 먹을만 하긴 하지만 괜히 아쉽고 그렇다.

다만 김치가 넘 맛있어서 고기가 술술 넘어간다 ㅎㅎ

솔직히 고기만 보면, 부위빨이 있지만 내가 삼겹살 수육 만들어먹는게 더 맛있다. 그런데 김치가 진짜 넘사벽이라

재방문 의사가 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식욕을 돋구고

고기와 궁합이 넘 좋다.

족발은 개인적으로 비추이다. 다음에 간다면 한상차림은 절대 안먹을거고 그냥 보쌈으로 주문하려한다.

이날은 어머니께 괜히 죄송했다.. 근데 쟁반막국수는 또 맛있고 ㅋㅋ 단품으로 따로 시켜야하나 싶다.

그리고, 영수증 리뷰시 음료 1개 제공이라 까먹지 말고

리뷰 쓰고 음료하나 마시자 ㅎㅎ

암튼 보쌈김치가 아른거리는 한티재 칠곡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