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한겨울에 먹어도 정말 맛있는 냉면!! 황장군 칠곡점

하하호호아빠 2024. 1. 3. 09:54
728x90
728x90

이 추운 겨울,, 갑자기 냉면이 땡겨서 고민끝에 냉면을 주문했다.

 

함흥비빔냉면 10,000원

함흥물냉면 10,000원

갈비탕 13,000원

갈비만두 리뷰이벤트

아들램이에게 냉면을 줄 순 없어서 아들은 갈비탕이다 ㅎㅎ

갈비는 살을 발라서 밥을 말아 줬더니 맛있다며 잘 먹는다. 속세의 맛에 길들여지고 있다..ㅠㅠㅋ

진하고 넉넉한 비빔양념에 군침이 돈다ㅎㅎ

쓱싹쓱싹 비벼서 한입 먹는데 넘 맛있다 ㅎㅎ

와이프가 주문한 물냉면, 그렇다! 와이프는 물냉면파 ㅎㅎ 나는 비빔냉면파!!

한입 먹어보니 시원하고 적당히 새콤해서 먹기좋다. 

다만,, 나에겐 너무 차가워서 겨울에 먹기는 조금 부담된다 

서비스로(리뷰이벤트) 제공되는 갈비만두이다.

솔직히 속도 꽉차고 맛있어서 만족스럽다.

갈비만두 서비스 없으면 아쉬울듯!!

 

아무튼, 한겨울이지만 냉면을 먹어도 넘 맛있었고, 갈비탕도 뜨끈뜨끈하고 시원하이 맛있었다.

다 먹고나니 속이 점 차가워서,, 당분간은 안먹는걸로 ㅎㅎ

그래도 올만에 기분좋게 시켜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