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우리동네 초밥 맛집 토모니스시, 구성이 알차고 서비스도 넉넉한 토모니스시 칠곡점

하하호호아빠 2024. 1. 9. 09:11
728x90
728x90

 

급 초밥이 먹고싶어서 와이프와 협상 끝에 배달로 먹기로 합의를 봤다 ㅎㅎ

토모니스시 칠곡점이고, 아래 메뉴를 주문했다.

--------------------------------------

광어초밥 세트 16,900원

생연어초밥 세트 16,900원

왕새우후라이 3,000원

--------------------------------------

요렇게 깔끔하게 배달온다.

커다란 왕새우튀김이 눈에 띈다 ㅎㅎ

1개는 사이드 추가 했고, 1개는 35,000원 이상시 제공되는 리뷰 이벤트로 선택했다.

요사진에서 잘 안보이지만, 우측 하단에 서비스 스티커 아래에는 간장새우 2pcs가 기본 리뷰 이벤트로 선택했다.

개인적으로 토치로 구운 연어초밥을 좋아해서, 10개중 5개를 구워달라고 요청했다 ㅎㅎㅎㅎ

광어뱃살은 아쉽게도 1개 포함되어있다. 다른 동네에 자주 가서 먹던곳은 보통 3개정도는 주던데 요건 살짝 아쉽다.

그래도 맛있어서 노상관인가 ..ㅎㅎ

왕새우 후라이 라고 되어있어서 첨에 이게 맞을까 고민했지만, 다행히 새우튀김이 맞아서 눈이 즐거운 녀석을 만날 수 있었다. 튀김이 전반적으로 바삭하고 부드럽고(?) 먹기 편해서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토치로 구운 연어,, 이름이 생각안난다 허허,,

광어 뱃살인데, 개인적으로 식감이 좋아서 좋아하는 녀석이지만,, 하나뿐이라 맛보지 못했다 ㅋㅋㅋ

사실 광어는 와이프의 픽이다..ㅠ

간장새우초밥인데 ㅎㅎ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리뷰 이벤트로 제공되어서 넘 좋다.

당연히 요녀석부터 한입하며 시작했다.

새우 살이 꽉찼다. 튀김도 넘 바삭하니 먹기좋다~

생연어초밥을 엄청 좋아하진 않는데, 소스 얹어서 먹으니 완저 맛있다. 이래서 생연어 초밥을 먹는구나 싶다.

리뷰 서비스 간장새우도 한입 하며 마무리 했다.


세트메뉴라 우동과 히레까스도 있는데, 메인메뉴처럼 맛있고 덕분에 배가 너무 부르다.

어설픈 곳 가서 1.3만원 정도 주고 먹고 맘상하느니, 여기서 배달로 자주 먹어야 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