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맛집 김충기 꽃삼겹 물냉면을 그냥준다고?

하하호호아빠 2023. 11. 2. 09:13
728x90

밥 해먹기 힘들어 고민하던 차에

고기와 냉면이 먹고싶어 검색하던 중에 칠곡 주문수 1위라고 하길래 김충기 꽃삼겹과 고기비빔밥 이라는 곳에서 주문해 봤다 ㅎㅎ


영업시간 - 오전 10:00~다음날 새벽 02:00

(일요일은 다음날 새벽 01:00까지)

휴일 - 연중무휴


우린 대표메뉴 고기350g+350g+소스4종 메뉴를 골랐고, 꽃삼겹을 2개 고르고 오리지널 맛과 마늘 맛을 골랐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물냉면이 제공되어, 내가 먹을 비빔냉면만 추가로 주문했다 ㅎㅎ

요런 비닐에 포장이 되어 온다 ㅎㅎ

 

양이 꽤 많다 ㅎㅎ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요건 와이파이님의 물냉면

이것은 나의 비빔냉면이다.

 

소스는 요렇게 4가지가 와서 이것저것 찍어먹어 보았다.

 

버섯과 함께 먹어보구요,

고기가 딱딱하지 않고 먹기 좋게 잘 구워져있다.

다행히 돼지 잡내 이런것도 없었고 딱 좋았다.

비냉과 함께 갈쌈냉면 처럼 먹으니 한끼 식사로 딱 좋다.

구워서 오는 고기는 냄새도 나고 딱딱함 등 좀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괜찮았다.

고기는 생각했던 것 보다 맛도 좋고 먹기 좋았고,

냉면은 솔직히 그냥 평범한 냉면이다.

그래도 밥해먹기 힘들때 다른 사람이 구워주는 고기 먹으니 너무 좋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