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투썸 애플망고케이크 빙수 먹고 당 충전해서 아이랑 놀기 좋고 뷰 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구팔공순환로점

하하호호아빠 2023. 11. 1. 09:11
728x90

올 여름이 다 가기전 팔공산에 있는 카페를 갔었다.


영업시간 10:00~22:30

토요일만 21:30분 이다.

주차장 아주 넓음


매장은 3층 짜리인데 2층까지만 쓰는 것 같다. 반대편으로는 아주 넓은 주차장이 펼쳐진다.

들어서니 스누피 캐리어가 눈에 띈다. 보통 저런거 금방 품절되던데 여기 지점은 왠지 충분히 남아있는 것 같다.

 

와이프님은 올해 더위가 가기전에 빙수먹는게 소원이라고 계속 이야기 했었는데,

애플망고케이크빙수가 똭 있어서 요걸 먹기로 했다.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주문!!

 

1층은 들어가서 오른쪽 편은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고,

우린 왼쪽편의 키즈존을 이용했다.

7세 미만 이용 권장이다.

들어가면 키즈카페 수준은 아니지만 장난감과 놀이 공간이 꽤 넓게 있다.

 
 

 

키즈존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 편에는 수유실이 이렇게 있다.

빙수가 나왔다.ㅋㅋ 그림이랑은 점 살짝 다른데 싶다..

살짝 시럽 같은게 있었는데,, 빙수에 있던 필름을 제거하다가 다 쏟아버렸다 ㅜㅜㅋ

그래도 그냥 먹어도 엄청 달아서 상관없다 싶다..

 

2층도 있어서 가보았다.

 
 

열심히 올라갔더니 2층도 엄청 넓고 쾌적했다.

좌식 공간도 있고 뷰도 시원시원하게 좋았다.

 
 

아 오늘 처음 인지했는데,, 건물 옆으로 가면 산책로라고 있길래 가보았더니 담장뒷편 우측으로 길이있다.

벌레가 많을 것 같아서 조금만 들어가보고 돌아왔다..ㅋㅋ

 

돌아나오다가 보니 야외 테이블 공간도 있었는데

가을에 오기 딱인 것 같다.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키즈존 내 장난감들이 올때마다 파손정도가 심해져 있다..ㅋㅋ 여기 일부러 오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은데,, 장난감 관리도 좀 해주면 좋겠다. 매번 오픈런이라 도착하면 정리는 잘되어있는데, 처음 왔을때가 상태가 가장 좋았다 ㅠㅠ 이부분은 좀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