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구미 인동 맛집 점심 먹기 좋은 간바지!!

하하호호아빠 2023. 10. 11. 09:31
728x90

점심으로 어디갈지 고민끝에 가게된 곳!! 간바지 이다ㅎㅎ

풀 네임은 김양희 간바지 연탄 고추장 불고기 이다 ㅎㅎ

길구나 ㅎㅎ 그냥 간바지로!! 네이버에도 간바지로 검색돤다.

회사 사람들과 동기들 사이에도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지만,, 근 10년간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

퇴근이 늦어 2차 이후 합류하다보니, 주로 1차에 가던 간바지는 가볼 기회가 없었다 ㅎㄷㄷㄷ ㅜㅠ

아무튼 이번기회에 가보기로 했다 ㅎㅎ

메뉴판은 곳곳에 붙어있고,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다.

 
 

치즈 불닭발이 신메뉴로 나온듯 하고, 인기메뉴도 알려준다 ㅎㅎ

 
 

점심엔 석쇠불고기는 안된다고 하여

돌판고추장불고기를 메인으로 주문했다.

지글지글 군침이 돈다 ㅎㅎ

 

그리고, 하나는 아쉬워서 김치찜도 주문!!

 
 
 
 

밑반찬도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계란찜이 좋았다.

다른 후기들 보니 미역국이 시그니처(??) 인것 같다 ㅎㅎ

하지만 메인 메뉴에 집중하다보니 먹어보는걸 깜빡했다..ㅎㅎ;;

개인적으로 고기는 쌈싸먹는걸 선호하지 않지만,

쌈싸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ㅋㅋ 상추 다먹고 리필까지!!

그리고,,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볶음밥 배는 따로 있다며

고기 다먹고 볶음밥 2인분 추가했다...ㅋㅋ 무서운 사람들

암튼 너무 맛있게 먹었고,

최근 회사 밥이 별로일때면 계속 생각이 난다 ㅜㅜ

다음번엔 연탄석쇠불고기도 도전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