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3지구 맛집 튀김이 맛있는 텐동집 산치쿠

하하호호아빠 2023. 10. 13. 09:16
728x90

지난 주말 오랜만에 친구와 점심을 함께 하기로하고

법집을 고민하던차에

아들램이 좋아하는 키즈카페 밑에 텐동집이 있었다는걸 기억해냈다 ㅎㅎ

키즈카페 헬로우 점핑과 같은 건물 1층에 있다.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었다.

다행히 웨이팅은 안했고 마지막 빈자리를 차지했다.

다만,,, 음식을 먹는 테이블이 2군데 정도여서 한참 기다렸다ㅠㅠ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다. 다시보니 잘 안보인다ㅎㅎ;;

 

(검색한 메뉴판)

텐동과 카츠(돈까스) 가 인기인듯 했다.

옆테이블 보니 에비텐소바(냉모밀?)와 안심카츠를 먹는듯 했다. 맛있어 보였다 ㅎㅎ

하지만 텐동을 먹으러 왔기에

나는 사케텐동을 선택했다 ㅎㅎ

 

한참을 기다려 드디어 나의 메뉴가 나왔다 ㅎㅎ

비주얼 무엇!! 다른 밑반찬도 있지만 셀러드를 맛있게 먹었다.

우선 튀김을 분리했다.

연어는 3점 이었다.

계란은 수란이었고, 터트리면 노른자가 흘러나온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으로 보인다 ㅎㅎ

어쨌든 다 맛있고 특히 튀김이 정말 맛있다.ㅋㅋ

연어는 바로 먹는걸 추천! 아낀다고 마지막에 먹은 한 점

은 살짝 비렸다ㅜㅜ 그래도 맛은 있었다.

다음번엔 에비텐동을 먹어봐야겠다 ㅎㅎ

새우튀김 더 시킬뻔,,후

키즈카페갔다가 여기서 점심 먹으면 딱일듯 ㅎㅎ

담에 또 올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