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수제버거 맛집 버건디버거 버거인데 신선하다~!!

하하호호아빠 2023. 10. 4. 08:35
728x90

어제 점심에 햄버거가 너무 먹고싶어서

고민하던중 와이프님이 맛있어서 평소 자주 시켜먹었다는

버건디 버거를 추천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케이 콜! 을 와치며

버건디 버거를 먹기로 했다.

나는 리얼치즈 수제버거, 와이프는 버니언 버거를 먹기로했다.

세트를 하려다 집에 콜라가 많아.. 단품 + 감자튀김으로 주문!

 

배달 포장은 뭔가 깔끔했다ㅎㅎ

나는 케이준 프라이를 시키고, 와이프는 오리지널을 시켰다.

케이준 프라이가 개인적으로 맛있었고, 케첩을 넉넉하게 줘서 좋았다 ㅋㅋ

 

나의 리얼 치즈 수제버거,,, 딱 좋게 매콤하고 육즙도 풍부했다. 진짜 하나 더 먹고싶었다 ㅜ 조만간 또 시켜먹을듯!!

사실 프랭크버거 좋아했었는데,, 약간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창렬 되고나서 롯데리아나 버거킹 위주로 먹었는데, 다들 맛있지만 뭔가 아쉬운 그런 부분이 있었다. 버건디버거는 그런 뭔가 아쉬운 부분을 채워주는 것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