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3지구 맛집, 무말랭이가 너무 맛있는 단지보쌈~!!

하하호호아빠 2023. 9. 25. 09:00
728x90

점심 뭐먹지? 하다가

보쌈집을 가보았다.

이름은 단지보쌈 이다ㅎㅎ

아이포함 3인이라 친구Set를 주문했다.

 

기대보다 약간 안 좋은 부위가 나온것 같긴하지만,,ㅠ

3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 보쌈엔 무말랭이가 최고다 ㅎㅎㅎㅎ

물론 김치도 맛있다.

무말랭이 한덩이 더 요청해서 먹었다~

집에 싸가고 싶은 맛이다.ㅎㅎ

 
 

왜이렇게 마늘이 크게나오지?? 컴맹인가 폰맹인가ㅎㄷㄷ

 
 
 
 
 

암튼 밑반찬은 이렇게 나온다.

 

 

맛있는 무말랭이와 함께 보쌈을~

 
 

시원한 막국수도 야무지게 비볐다 ㅎㅎ

파김치가 있어서 한점 같이 먹었다 ㅎㅎ

맛있게 보이도록 찍어보고 싶었는데 잘 안된다 ㅜ

암튼 배부른 한끼였고,

아들램이 생각보다 너무 잘 먹어서 보쌈은 조금 부족했다ㅋㅋ

다행히 막국수 덕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보쌈과 함께할 무말랭이랑 김치 만드는 비법점 배우고싶다 ㅎㅎ 진심으로다가 배우고 싶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