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북구 동천동 맛집 응급실 국물 떡볶이~ 이만한 치즈를 그냥 주다니!?

하하호호아빠 2023. 9. 24. 09:55
728x90

급 분식이 먹고싶은 저녁, 응급실 떡볶이를 먹기로 했다. 몇군데 시켜 먹어보다가 여기로 약간 정착한듯 하다.

배민으로 배달 주문시 쿠폰을 준다.

15000원 이상 :1000원

25000원 이상 : 1500원

리뷰 이벤트도 12000원 이상 주문시 다양하게 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건

치즈토핑을 원하면 서비스로 제공한다.

말이 치즈 토핑이지 치즈 덩어리를 그냥 준다 ㅎㅎ

우리는 주로 응급실국물 떡볶이 1~2인분 짜리를 주문하고, 튀김류를 추가 한다 ㅎㅎ

매운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라..

5가지 단계중 밑에서 2번째(부상맛) 를 즐겨먹는다.

적당히 매콤하다.

메인 떡볶이와 튀김류 그리고 치즈이다.

단무지는,, 잘 안먹게된다 ㅎㅎ

토핑도 5가지 중 2가지를 추가비용 없이 선택이 가능하다.(메추리알과 비엔나 선택)

 

튀김은 세트메뉴보단, 단품을 선호한다.

오징어튀김, 오뎅튀김, 김말이튀김을 주문했다.

치즈스틱은 리뷰이벤트!

 

뚜껑을 열었는데, 알던 비주얼이 아니다...

뭐지?? 주문 내역을 보니, 레드마요 떡볶이 이다.. 헛

일단 배가고파 뭐 모르겠고 치즈부터 부었다 ㅎㅎ

치즈 덩어리 크기 무엇?! 은근 만족스럽다 ㅎㅎ

 

오징어튀김이랑 김말이 튀김이다.

김말이 튀김이 진짜 잘못 시키면 누런 튀김옷에 눅눅하고 짜고 그러는데 바삭한듯 쫀득하고 맛있다 ㅎㅎ

오늘따라 김말이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먹기전에 한컷 찍어봤다..ㅎㅎ 진짜 미쳤다 ㅋㅋ

김말이 튀김만 추가주문 하고싶었다 ㅜㅜ

주문 실수가 있었지만 적당히 매콤하게 잘 먹었다.

레드마요도 괜찮은듯?

암튼 순식간에 다 먹어치운 저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