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구미 대방어 맛집 삼정회 대방어 먹다가 배터진다

하하호호아빠 2024. 2. 20. 09:34
728x90
728x90

지난달 회식이 잡혀서 가게된 삼정횟집이다.

대방어를 예약하고 가게되었다.

예약 안했으면 입구컷이었다. 사람이 꽉차있었다 ㅎㄷㄷ

간판이 빛바랬다..ㅎㅎ 나름 오래된 곳인 듯 하다.

예약을 하고 갔지만,, 손님이 터져나갔고,, 방어는 구경하지 못하고 대기하고있었다.

그때 구이메뉴가 먼저 나왔다.

배가 너무 고파서 순식간에 다 먹었다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방어가 나왔다.

테이블 마다 大자로 주문했다. 특수부위와 뱃살 일반 몸통살이 골고루 담겨있다.

양이 적어보이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진짜 두껍기 때문에 양이 엄청나다.

나름 대식가인데, 이날은 진짜 질리도록 먹어서 올해까지는 대방어 안먹어도 될 것 같다 ㅋㅋ

부위 설명을 들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참치의 그것과 비슷한듯 한데 엄청 맛있다 ㅎㅎ

어후,, 말해 무엇하랴,, 진짜 술을 부르는 맛이다!!

요건 뱃살? 배꼽살? 인가 그런데 식감이 다르고, 개인적으론 맘에드는 부위이다 ㅎㅎ

방어 초밥이 나와서 한점 먹어본다,,ㅋㅋ 

 

성인 남성 4명이서 대자 하나 다 먹기 빡세다. 이날 방어먹다가 배터지는 줄 알았고, 너무 많이 먹어서그런가 매운탕 말고 라면이 절실했다.ㅋㅋㅋ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또 만나자. 대방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