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최애 양념곱창 맛집 곱분이곱창!!

하하호호아빠 2024. 2. 18. 09:15
728x90
728x90


야식이 먹고싶던 밤.. 와이프가 뭔가 주문했다며 슬쩍 알려준다.

평소 먹고싶었지만,, 와이프의 거부로 주문하지 못했던 양념곱창이다 ㅋㅋ

얼마나 먹고싶던지!! 

사실 자주 먹어서 반대가 좀 있었다..허헣

 

개인적으론 와사비+마요 소스가 대박이다.

양념곱창과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ㅎㅎ

 

평소 먹어보니 부추가 좀 부족했는데, 센스쟁이 와이프가 부추 추가를 했다 ㅎㅎ

넉넉하니 좋다 ~!!

 

곱창과 막창 반반 메뉴를 주문했는지 막창도 있다 ㅎㅎ

식감이 서로 달라서 막창도 맛보고 곱창도 맛보고 꿩먹고 알먹고..!? 암튼 맛있었다 ㅎㅎ

 

오랜만에 맥주도 함께 마시며, 매콤한 야식을 만끽했다.

건강에는 좋지 않을 것 같지만,, 넘 맛있는걸 어쩌겠는가 허헣,, 가끔 먹으면 괜찮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