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칠곡 맛집 토모니스시 칠곡 학정동 초밥 맛집 리뷰 이벤트도 혜자네

하하호호아빠 2023. 11. 16. 09:39
728x90
728x90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싶어 배달로 먹기로 했다.

근처 초밥맛집 자주가던곳이 망한지 오래되어... 한동안 초밥을 먹으러다니지 않았다.

집 근처에 토모니스시가 있는데, 먹으려 하면 신기하게 타이밍이 안맞는지 운영을 안하곤 해서 맛보지 못했었다ㅎ오늘은 배민에서 확인되어 바로 주문했다 ㅎㅎ

배민평점 5.0이다 ㅎㅎ


운영시간은

평일 - 11:00 ~ 22:00

토요일 - 11:00 ~ 23:30

일요일 - 11:00 ~ 21:30

주차는 근처 골목에 해야한다.. 난이도가 좀 있다.


 

우린

광어초밥세트 16,900원 + 간장새우초밥 5p 7,000원

추가하고(23,900원),

생연어초밥 16,900원 을 주문했다.

4만원이 넘어 리뷰이벤트로

간장새우 2p 와 수제로스까스 1장을 선택했다.

배달은 이렇게 왔다.

생연어 초밥이지만, 토치로 구운걸 좋아햐해서 6개를 구웠다..ㅋㅋ

 

광어초밥과 간장새우초밥이다.

광어초밥에 지느러미가 1개 뿐이라 요건 좀 아쉽다..

자주가던 다른 곳에선 2~3개정도는 섞어 주는데 아쉽다 ㅜㅜㅋ

 
 

왼쪽은 세트메뉴에 포함된 돈까스이고

오른쪽은 리뷰 이벤트로 온 돈까스와 간장새우다 ㅎㅎ

아렇게 되니 양이 확실히 많다.

돈까스도 따뜻하고 바삭하고 맛있다.

요건 미니 우동이다. 이것도 세트에 포함되어있다.

아들램이 국물 드링킹을 얼마나 하는지 ㅎㅎ

맛이 있나보다.

 

나는 먼저 토치로 구운 연어부터 한점 했다. 역시 연어는 토치로 구운게 넘 부드럽고 불향도 나고 넘넘 맛있다 ㅎㅎ

그런데 간장에 찍어 먹는데 왜이렇게 달지??,,,하다가,, 알고봤더니 돈까스 소스를 찍어먹고있었다..ㅋㅋㅋ

간장새우도 한입 하구요, 간장새우 좋아하는데 이거 있는 초밥집이 많은듯 없는듯

우리집 근처에선 보기 힘들어서 못먹었는데, 토모니는 있어서 만족스럽다.

광어 지느러미 초밥은 역시나 삭감부터 다르고 맛도 좋다.

하나밖에 없다는걸 먹고나서 알게되어 너무 아쉬웠다ㅜㅜ

생연어 초밥이다. 양파와 마요네즈소스가 있는데 깜빡 하고 그냥 먹었다..ㅋㅋ 그래도 맛있다.

오랜만에 초밥이라 완전 만족스러운 저녁이었고,

가격대비 이정도면 양도 충분하고, 맛도 좋다고 생각한다.

광어 지느러미는 하나뿐이라 넘나 아쉬웠고, 연어 토치구이는 내가 장비 구해서 만들어먹고싶다...ㅋㅋ넘나 맛있다!!

초밥이 땡길때면 토모니스시에서 또 주문하게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