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구미 인동 맛집 폴이네키친 재방문해서 티본스테이크 먹어버리기~ 먹물리조또도 넘 맛있다

하하호호아빠 2023. 11. 9. 09:55
728x90
728x90

요새 회사 회식 트렌드가 바뀌어 너무 좋다.

술보단 퀄리티 좋은 식사를 선호하는 듯 하다!!

우리회사 이런 부분은 좋은듯ㅋㅋ

폴이네키친에 또다시 회식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지난번엔 점심이었고, 이번엔 저녁이다 ㅎㅎ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우린 패밀리세트 2개를 주문하고,

립아이스테이크에서 2.2만원 더 내고 티본 600g 으로 변경했다.

오랜만에 만난 티본 스테이크다. 사실 몇년 전 해외 출장길에 구경해보고나서 처음이다...ㅜㅜ

정말 만족스런 비쥬얼이다 ㅎㅎ

 

요건 뼈대 왼쪽편의 등심쪽이다. 부드럽다 ㅎㅎㅎㅎ

근데 난 우측의 안심쪽이 더 취향에 맞는것 같다.

사진 찍기전이 다 먹어버린 나다...ㅎㅎ

식감이 확 차이가 나는데 나는 뼈대 우측 고기가 더 식감도 좋고 먹기도 좋았다.

주변 구운 야채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ㅋㅋ

허겁지겁 고기만 먹어버리기.....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다. 맛도 간도 딱 좋다.

한젓가락 먹었을 뿐인데,, 다른 테이블 분들이 다 드셔버렸다..ㅜㅜ 더 못먹어서 아쉽.. 담에 다시 먹어봐야겠다.

마르게리따 피자다. 요것도 맛있는데 오늘따라 풀내음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서 마지막까지 남았다..ㅋㅋ

그래도 결국 클리어했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어디 제품인지 물어보고싶다..ㅋㅋ

오늘은 메인 메뉴에 집중하려했는데, 모자랐고,,,

추가로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전에 결국 먹었다.

역시 순삭이다 ㅎㅎㅎ

식전빵인데 끝까지 살아남았다 ㅎㅎ

오늘은 먹을게 많아서 미안하지만 남겼다.

 

감튀도 안먹으려 했는데 달짝하며 바삭 꾸덕 한게 한번 손가기 시작하니 계속 가게된다..ㅋㅋ

스테이크가 부족해서 립아이 스테이크를 추가 주문했다ㅋ

먹어보니 티본보다 먹기 수월하고 오히려 이게 더 먹기 좋은 것 같기도 했다.. 사실 늦게 도착해서 티본은 많이 식은 상태였고,, 요녀석은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서 그럴 수도 있다 ㅋㅋㅋ

역시나 부족하여 추가 주문한 먹물 리조또다.

먹물크림 쉬림프 잠발라야 이다. 사실 이름이 어려워

오징어먹물 리조또 주세요 했다...ㅋㅋ

와.. 기존 메뉴 다 먹고 나온건데 싹다 긁어먹었다.

넘나 맛있다!! 적당히 꾸덕꾸덕하면서 먹물향과 알게모르게 크리미하면서 적당히 매콤(?)하면서 숟가락을 멈출 수 없었다..ㅋㅋ 리조또 안시켰으면 후회했을 것 같다.

오징어먹물 파스타도 주문되어있었는데,,, 도착하기 전에 클리어되어 맛을 보지못했다. 잠발라야와 같은 맛이라 하니 맛있을 것 같다.ㅜㅜ

와인도 두병 깠는데(?) 2~5만원 사이에 다양한 가격대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뭔지도 모르고 주문해본 와인이다 ㅎㅎ

와인잘 모르지만 바디감이 가볍다라는 느낌이었다.

사실 한숟가락 정도만 살짝 맛봐서 잘 모르겠다..ㅎㅎ

아무튼 와인병에 흰색 팬으로 가격을 적어둬서 가격대를 보기 편하다.

메뉴판보다 실제 와인가지수가 더 많으니 직접 보고 맘에드는 걸로 고르면 된다.

요것은 레몬에이드 인데 레몬맛이 강하진 않다.

시원하게 마시기좋았다 ㅎㅎ 음식들 다 먹어갈때쯤엔 모자랐다.. 한잔 더 시키고 싶었다..ㅎㅎ

이정도 퀄리티 음식을 적당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안먹어본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오면 다른 메뉴들을 먹어볼 것 같다ㅎㅎ

기념일 같을때 와서 거하게 먹어도 좋을 것 같고, 그냥 평소에도 가볍게 먹어도 좋을 것 같은 폴이네키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