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꾸덕한 양념통닭 처가집 양념치킨 칠곡 국우점

하하호호아빠 2024. 3. 24. 15:50
728x90
728x90

오랜만에 또 치킨을 뜯고자 했고,,

와이프가 쿠폰이 있다며 처가집 양념통닭을 시켰다.

그렇다. 나에겐 선택권이 없었다..ㅋㅋ

사랑이 듬뿍 담긴 통닭이다 ㅎㅎ

오랜만에 보는 전단이다.

우린 양념반 후라이드반 뼈치킨을 시켰고, 

구성은 치킨무, 겨자소스, 소금이 추가로 있다.

얇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고, 진짜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ㅎㅎ

약간 생각했던 것과 살짝은 다른 소스 맛이다. 새콤한 맛이 좀 강했다.

그래도 꾸덕꾸덕한게 손이 계속 간다. 닭가슴살은 먹기가 힘들었는데, 후라이드도 이 새콤한 양념에 푹 찍어 먹으니 잘 넘어간다 ㅎㅎ

치킨무는 보통 먹지만, 겨자소스나 소금은 안먹는데, 은근 꿀템이다. 닭 가슴살 먹는데 필수다 ㅎㅎ

 

적당히 맛있었고, 다음에는 후라이드 위주로 시켜먹고싶다.

보통 친구들이랑 먹으면 트러플 순살로 자주먹었는데, 후라이드가 괜찮은 것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