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동대구역 맛집 딤딤섬 딤섬이 맛있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하하호호아빠 2024. 4. 11. 09:11
728x90
728x90

아들램 없이 기회가 되어 ㅋㅋ 신세계 백화점에 갔다가 점심 뭐먹을까 고민끝에 딤섬집을 가게 되었다.

그 이름은 딤딤섬!

개인적으로 3인셋트를 먹고싶었는데, 우린 둘이었기에,,, 2인 세트를 주문했다.

 

 

요런식으로 차를 준다.

개인적으로 다뜻하고 맛도 괜찮은듯!

첨엔 좀 늦게오나? 싶었는데, 어느순간 메뉴가 거의 다 나온다 ㅎㅎ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둘이서 먹기엔 충분하다.

 

새우만두 하가우이고, 식감도 괜찮고 맛있었다.

 

대충 만두에 간장 느낌으로 찍어먹었는데 괜찮았다 

 

요게 샤오롱바오이고,

 

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 였던거 같다.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 약간 홍콩놀러가서 먹었던 팀호완이었나? 이런데서 먹던게 떠오르는 기분이었다.

와 미쳤다! 할정도로 맛있는건 아닌데, 음 괜찮은데? 싶은 정도?

 

요건 가지튀김인데, 양꼬지집을 가면서 부터 가지요리는 호감으로 변했고, 역시나 맛있었다 ㅎㅎ 

 

이게 춘권이었나 그런데, 적당히 맛잇었다.

베트남 가면 요런거 진짜 맛있는데 하며 문득 떠올랐다...ㅎㅎ

 

요건 덮밥인데 그럭저럭 맛있었다.

 

 

오리구이를 못시킨게 은근 한 이 된거같고,, 전반적으로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어서 또가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다음엔 2인셋트 + 오리구이도 시켜야겠다.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