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구미 인동 맛집 폴이네 키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모두다 맛있다!!

하하호호아빠 2023. 10. 23. 22:05
728x90

얼마전에 부서 점심회식으로 폴이네 키친을 가게 되었다.

걸어서 가기에 약간 애매한 위치라 평소에 가보지는 못했는데, 맛있다는 말만 듣던 곳이라 내심 기대가 컷다.


영업시간

- 11:30~22:00

- last order 21:00

Break time

- 평일 15:00~1700

- 주말 15:00~16:00

건물 뒷편에 주차장 이용가능


 
 

내부 분위기는 따스한듯 모던한듯 이국적인듯 한데

괜춘한것 같다 ㅎㅎ

큰 냉장고엔 각종 주류와 에이징 중인 스테이크들이 있다 ㅎㅎ

메뉴는,, 부서 총무님께서 일괄 주문해둬서 선택권이 없었다ㅋㅋ 주는대로 냠냠!!

패밀리 SET(4인)에 샐러드와 버팔로윙이 이미 주문되었다ㅎㅎ

 

식전 빵이 따끈따끈한게 먹기 좋았다. 뭔가 아웃백 빵이 생각날 순 있지만 훨씬 부드러운 것 같다.

메인메뉴가 인원대비 많아서 빵은 적당히 먹으려했으나 다먹었다..

생과일 에이드도 시원하게 한잔 했다 ㅎㅎ랜덤이었는데 나는 청포도 에이드에 걸렸다 ㅋㅋ

샐러드도 깔끔하게 맛있었다.

마르게리따 피자이다. 개인적으로,,, 솔직히 피자에 풀때기 올라가는거 선호하지 않지만ㅎㅎㅎㅎ 생각보다 맛있었다 ㅋㅋ

 

다음으로 문어 로제 파스타이다.

문어 들어가는 요리 다 좋아해서 그런가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다 ㅎㅎ

 

다음은 메인메뉴 립아이 스테이크다.

우선 비주얼이 맘에든다!! 일괄 미디움으로 준비되었는데

미디움보단 미디움과 미디움웰던 사이쯤인듯 하고,

개인적인 취향에 딱 맞았다.

아웃백가서 스테이크 먹으면 항상 살짝 더 구워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내 취향기준 완벽했다 ㅎㅎㅎㅎ

이것은,, 모자랄까봐 준비했던 버팔로윙이다.

배불렀는데 매콤짭짤한게 식욕을 돋군다. 살쪄서 걱정인 요즘 내 양심 어디갔을까.. 계속 먹게된다.

어디 제품인지 물어보고싶었다ㅎㅎㅎ

 
 

요것은 서비스인데 꿀 감자튀김이었는데

찾아보니 허니 트러플 프라이 인것 같다. 이것도 달달하게 맛있다 ㅎㅎ 배부른데 계속 줌 ㅠㅠㅋ

이거슨 진정한 후식 하겐다즈 파이와플이다.

진짜 코로나 확진자도 된 적 없는데,, 확찐자 되는 줄 알았다ㅎㅎ

나갈땐 리얼 라스트 후식으로 아아도 한잔 들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회사에 복귀했다...하하

암튼 굉장히 맛있게 먹은 점심이었다!!